검색

해남군, 배달앱‘먹깨비’‘땡겨요’이벤트 참여하세요

첫 주문 5,000원 쿠폰 지급 외 다양한 혜택 제공

- 작게+ 크게sns공유 더보기

정현택 기자
기사입력 2024-04-02


▲ 해남군, 배달앱‘먹깨비’‘땡겨요’이벤트 참여하세요


[전남방송.com=정현택 기자] 해남군은 공공배달앱‘먹깨비’와 상생배달앱‘땡겨요’와 협약을 맺고, 이용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.

‘먹깨비’는 3월 15일부터 더블할인 이벤트와 첫 주문 이벤트를 시작했다. 더블할인 이벤트는 가맹점 쿠폰과 먹깨비 쿠폰을 중복 사용해 최대 4,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며, 첫 주문 할인 이벤트는 먹깨비를 처음으로 이용하는 소비자 대상 선착순 5,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.

‘땡겨요’는 지난해 12월 협약을 맺고 해남사랑상품권과 결제를 연동해 소비자의 이용을 쉽게 하고 있다.

‘땡겨요’이용 시 다양한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. 오는 4월 14일까지 해남사랑상품권으로 결제하면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5,000원의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. 특정 브랜드 주문 달성 시 최대 1만 원의 할인쿠폰도 받을 수 있다.

소비자뿐만 아니라 가입 점주에게도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.‘땡겨요’는 가입비, 광고비 없이 빠른 정산 서비스와 2%의 낮은 중개수수료로 입점이 가능하며 20만원 상당의 사장님 지원금, 땡겨요 가맹점 전용 신한은행 대출 상품과 마케팅 수단 등을 지원한다.

군 관계자는“높은 중개수수료로 경제적 부담을 느끼는 소상공인과 비싼 배달비로 소비심리가 위축된 소비자를 동시에 지원하기 위한 이번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”며“많은 소비자 및 가맹점주들이‘먹깨비’와‘땡겨요’에 가입해 다양한 혜택도 받고, 지역경제활성화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”고 전했다.
URL 복사
x

PC버전

Copyright 전남방송.com. All rights reserved.